skip to Main Content

Column

[유의점 시리즈] 【002 생산관리 개론】 생산관리의 목적

생산관리의 목표는 고객의 만족을 얻을 수 있도록 경영 이념과 방침에…

read more
【설비 관리】 제3회 일상보전 활동 내용 전체 보기(PM체계 구축편)

이번회에서는 일상보전 활동 두번째 구성요소인 PM(Preventive Maintenance : 예방보전 )체계…

read more
[경영개혁의 지혜] 제55회 생산재 비즈니스의 사업 시스템 개혁 예(2) ~개혁 테마~ (후편)

■DCM/CRM 개혁 DCM(디맨드 체인 매니지먼트) 개혁은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의…

read more
[경영개혁의 지혜] 제55회 생산재 비즈니스의 사업 시스템 개혁 예(2) ~개혁 테마~ (전편)

지난회에는 생산재 비즈니스의 사업 시스템 개혁의 예로써 Y사의 개혁 배경,…

read more
[영업 마케팅의 지혜] 제 25 회 마케팅의 개별 전략을 생각 (6) ~4P 접점 채널 전략의 과제와 대처 방법 (2)~ (후편)

자신만의 채널을 구축 할 것인가?    경쟁이 치열해지고 고객요구도 다양해져,…

read more
[영업 마케팅의 지혜] 제 25 회 마케팅의 개별 전략을 생각 (6) ~4P 접점 채널 전략의 과제와 대처 방법 (2)~ (전편)

시장 정보 분석이 필요    시장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를 파악하지…

read more
ABOUT JMAC
회사개요
CEO 인사
JMAC 특징
JMAC 연혁
해외 거점
JMAC 그룹 이념
Consultant 소개
- Korea 컨설턴트 소개
- Japan 컨설턴트 소개
오시는 길
CONSULTING
SCM . 생산
JMAC의 DX
신공장 구축
TPM®
IE
마케팅 · CS · 영업
연구 · 개발
조직 인사 . 인재 육성
경영전략 · 사업전략
TRAINING
JMAC KOREA 교육
JMAC KOREA 해외 연수
INDUSTRY
전기 · 전자 · 통신
자동차 관련
식품
유통 · 소매
물류(운수 · 창고)
소재 · 화학
의약
IT관련
INFORM
Column
트렌드
HOT issue
RECRUIT
상시채용
BROCHURE
CONTACT
Intrane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