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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CS・영업 컨설팅

마케팅・CS・영업 컨설팅의 특징

1991년에 일본에 CS경영을 소개·보급한 선구자로서 고객 만족을 축으로 한, 경영 개혁 사업 경쟁력 강화를 실현합니다. 고객 가치 창조, 고객과 가치 창조를 위해 철저한 고객 인사이트에서 B to C, B to B관계 없이 “다움” 이 넘치는 CX구축의 실현을 지원합니다. 마케팅이나 CS는「밝고 적극적」인 테마이며, 다양성이 풍부한 컨설턴트팀이 유연하고 착실한 어프로치로 대응의 활성화를 도모합니다.

마케팅 디자인 컨설팅

마케팅은 “고객을 창조하고 유지 확대하기 위한 전사적 기능”입니다.  요즘의 “팔기 위한 정보 발신·커뮤니케이션”과 “디지털 마케팅”이라는 한 측면에 대한 편견을 벗고”자사 다운 체험”으로 고객을 만들기 위한 마케팅을 디자인합니다.

CS・고객만족 향상 컨설팅

JMAC는 1991 년에 일본에서 처음으로 “CS 경영 ‘을 제창 한 이래 수백 개에서 CS 향상 지원을 이루었습니다. 그 실적을 바탕으로 일시적인 유행에 휩쓸 리지 않고 진정한 고객 기점에서의 과제 수립 · 대책 추진을 지원합니다..

영업 경쟁력 강화  컨설팅

노동 인구의 감소, 제품의 상품화 스마트 화하는 고객 / 게임 체인지를 노리는 경쟁의 출현 등 영업 부문을 둘러싼 환경 변화는 다양합니다. 그리하여 환경에서는 전략 팀 관리 개인 기술을 결합하여 영업 경쟁력을 높이는

영업 생산성 향상 컨설팅

영업 부문에서는 노동 인구 감소, 일하는 방법 개혁 추진 중 업무 효율화가 요구됩니다. 한편, 매출, 이익 증진을 전제로 한 목표 달성도 요구됩니다.거기에서 JMAC의 영업 생산성 향상, 컨설팅은 2가지 목적을 동시 실현을 가능하게 하는 어프로치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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