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Column

[유의점 시리즈] 【071원가관리】 표준 시간을 감각으로 결정하지 말 것

제조 원가를 설정할 때의 기준이 되는 표준 공수(표준 시간)은 표준…

read more
[경영개혁의 지혜] 제35회 J사의 마케팅 지향 사업전략 연수

이번회에서는 J사의 마케팅 지향에 근거한 사업전략 책정에 대한 실천 연수의…

read more
[경영개혁의 지혜] 제34회 사업전략 책정 스토리를 몸에 익힌다

이번 회에서는 마케팅 지향적인 사업전략 세우기 스토리를 소개하겠습니다. 지난회에 소개한…

read more
[유의점 시리즈] 【070원가관리】 실제 원가로만 평가하지 말 것

제조 원가를 평가할 때는 계획한 원가인 표준 원가와 실적 원가인…

read more
[경영개혁의 지혜] 제33회 7가지 사업전략 발상

이번 회차에서는 마케팅 지향 사업전략을 세우는데 있어서 유효한 7가지 발상…

read more
[유의점 시리즈] 【069원가관리】 그 결과를 목표원가로 삼지 말것

계획은 실적의 연장으로 세우는 것이 아니라 개선에 도전하는 목표를 세우고…

read more
ABOUT JMAC
회사개요
CEO 인사
JMAC 특징
JMAC 연혁
해외 거점
JMAC 그룹 이념
Consultant 소개
- Korea 컨설턴트 소개
- Japan 컨설턴트 소개
오시는 길
CONSULTING
SCM . 생산
JMAC의 DX
신공장 구축
TPM®
IE
마케팅 · CS · 영업
연구 · 개발
조직 인사 . 인재 육성
경영전략 · 사업전략
TRAINING
JMAC KOREA 교육
JMAC KOREA 해외 연수
INDUSTRY
전기 · 전자 · 통신
자동차 관련
식품
유통 · 소매
물류(운수 · 창고)
소재 · 화학
의약
IT관련
INFORM
Column
트렌드
HOT issue
RECRUIT
상시채용
BROCHURE
CONTACT
Intrane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