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Column

[영업 마케팅의 지혜] 제 23 회 마케팅의 개별 전략을 생각 (4) ~ 4P 가격 전략의 과제와 대처 방법 (2) ~

가격 결정 원천은 무엇인가?    전회에서 몇 가지 사례를 보고 왔지만,…

read more
[영업 마케팅의 지혜] 제 22 회 마케팅의 개별 전략을 생각 (3) ~ 4P 가격 전략 과제와 대처 방법 (1) ~

이전, 마케팅의 4P 제품 전략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번에는 Price :…

read more
SCM 컨설팅

SCM 컨설팅 특징 조달-생산-판매 공급망 관리 (SCM)에서 「 정보 」…

read more
[경영개혁의 지혜] 제52회 사업시스템개혁이 목표로 해야 할 방향

이번 회차부터는 사업 전략을 구체화하여 실행하고, 고객 기점에서 사업 프로세스를…

read more
재고 삭감 컨설팅

재고 삭감 컨설팅 특징 재고는 상품 공급의 리드타임을 단축시키는 역할이…

read more
리드 타임 단축 컨설팅

리드 타임 단축 컨설팅 특징 주문에서 배송까지 기간을 단축하는 것은,…

read more
[유의점 시리즈] 【088 물류 관리】 완성품부터 싣지 말 것

창고 보관에서는 불필요한 공간을 가능한 한 적게 하여 보관 효율을…

read more
[경영개혁의 지혜] 제51회 사업 모델 발상 착안점을 몸에 익히다.

이번 회차에서는 수익 체증 모델을 실현할 사업 모델 발상 착안점에…

read more
ABOUT JMAC
회사개요
CEO 인사
JMAC 특징
JMAC 연혁
해외 거점
JMAC 그룹 이념
Consultant 소개
- Korea 컨설턴트 소개
- Japan 컨설턴트 소개
오시는 길
CONSULTING
SCM . 생산
JMAC의 DX
신공장 구축
TPM®
IE
마케팅 · CS · 영업
연구 · 개발
조직 인사 . 인재 육성
경영전략 · 사업전략
TRAINING
JMAC KOREA 교육
JMAC KOREA 해외 연수
INDUSTRY
전기 · 전자 · 통신
자동차 관련
식품
유통 · 소매
물류(운수 · 창고)
소재 · 화학
의약
IT관련
INFORM
Column
트렌드
HOT issue
RECRUIT
상시채용
BROCHURE
CONTACT
Intranet
Back To Top